0 애니바디 편애브라, 100만장 팔린 속옷 ‘인생 꿀템’

0 애니바디 편애브라, 100만장 팔린 속옷 ‘인생 꿀템’

0 애니바디 편애브라, 100만장 팔린 속옷 ‘인생 꿀템’

패션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로 인해 편안한 속옷이 업계 대표 상품으로 확고하게 자리잡았습니다.

30일 이랜드글로벌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는 베스트셀러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애니바디 편애브라)

0 애니바디 편애브라, 100만장 팔린 속옷 ‘인생 꿀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지난 2021년 3월 첫 출시된 제품으로, 애니바디 전체 매출에서 4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올해 기준으로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편애브라의 인기 요인은 편안함입니다.

0 애니바디 편애브라, 100만장 팔린 속옷 ‘인생 꿀템’

편애브라라는 이름 뜻 자체도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의미로, 애니바디가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에 맞춰 심혈을 기울여 출시했습니다.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특히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이 심리스 브라에 공통적인 불편 요소로 꼽은 고정력과 지지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해 특허 출원까지 하면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달성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매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애니바디 편애브라)

0 애니바디 편애브라, 100만장 팔린 속옷 ‘인생 꿀템’

애니바디 편애브라

애니바디 편애브라는 이랜드글로벌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2023년 현재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한 인기 제품입니다.

편애브라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편안함: 편애브라라는 이름 뜻 자체도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2.  밀착감: 가슴을 둘러싸고 있는 컵 부분에 이음선이 없어 매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기능성: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해 특허 출원까지 하면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4.  다양한 유형: 편애브라 쿨 경량은 런닝형과 후크형 스트랍 두 가지 유형이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컬러 라인업: 누구나 부담 없이 선택 가능한 컬러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달성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매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애니바디 편애브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