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100만명 돌파 코앞 “밀리언셀러 달성하나??”

뮤지컬 레베카, 100만명 돌파 코앞 “밀리언셀러 달성하나??”

뮤지컬 레베카
레베카

뮤지컬 ‘레베카’(사진)가 누적 관객 10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9월 1일 밝혔습니다.

‘레베카’는 2021년 여섯 번째 시즌까지 누적 관객 총 95만명을 동원했습니다. 지난달 19일 개막한 일곱 번째 시즌의 예매자가 5만명을 넘어서면서 이번 시즌 중 100만 관객을 넘어서게 됐습니다. 2013년 초연 이후 10년 만의 기록으로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한 작품 중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것은 ‘레베카’가 처음입니다.

이번 누적 관객 100만명 돌파 기록이 ‘레베카’의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이뤄졌다는 것도 의미가 큽니다.

‘레베카’는 초연 이후 여섯 번의 시즌을 거치며 ‘레베카 신드롬’이라 불릴 정도로 경이적인 흥행을 이어 왔습니다.

작품은 맨덜리 저택을 배경으로 귀부인 레베카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이 드러나는 과정을 그립니다. 죽은 레베카의 흔적을 소중히 간직하는 집사 댄버스 부인의 노래 ‘레베카’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뮤지컬 레베카)

뮤지컬 레베카2
레베카 호평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에 대한 호평도 남다릅니다.

총괄프로듀서 엄홍현, 연출 로버트 요한슨, 음악감독 김문정 등 국내외 최고의 스태프를 비롯해 류정한, 민영기, 에녹, 신영숙, 옥주현, 리사, 장은아, 김보경, 이지혜 등 지난 시즌 배우들과 테이, 이지수, 웬디 등 뉴 캐스트가 합류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즌으로 찬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제작사는 100만 관객 기념 이벤트로 이달 1∼10일 전석 가격을 30 할인합니다. 8월19일 시작한 이번 시즌 공연은 11월19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립니다.

뮤지컬 레베카3
레베카 소개

뮤지컬 레베카 소개

불의의 사고로 아내 레베카를 잃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막심 드 윈터, 그는 몬테카를로 여행 중 우연히 ‘나’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막심의 저택인 맨덜리에서 함께 생활하게 되는데… 맨덜리는 아름다웠지만 음산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기도 했다.

마치 죽은 레베카가 살아 숨 쉬고 있는 것처럼 맨덜리의 모든 것은 여전히 레베카에게 깊게 물들어 있고 집사 댄버스 부인은 시종일관 무표정을 유지하며 ‘나’에게 경계심을 드러낸다.

사랑하는 막심과의 행복한 삶을 꿈꾸던 ‘나’는 점점 위축되어 가고 오해가 쌓여 막심과의 관계도 위태로워진다.

‘나’가 자괴감에 빠져 괴로워할 때, 레베카의 보트와 시신이 우연히 발견되면서 상황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뮤지컬 레베카)

뉴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