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전청조 “제2의 낸시랭” 악성루머 일파만파 확산중 사실은?

남현희 전청조 “제2의 낸시랭” 악성루머 일파만파 확산중 사실은?

안녕하세요! 조시팡입니다!

현재 전 펜싱 국가대표이자 대한체육회 이사인 남현희가 전남편 공효석과 이혼을 하고, 곧바로 15세 연하와 재혼을 발표한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관하여 새로운 남편이 될 재벌 3세 전청조라는 인물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전청조라는 인물이 재벌 3세도 아니고, 사기꾼에다가, 사실은 여자라는 것인데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여자
남현희가 예비 남편 전청조 대한 다양한 추측과 의혹에 대해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남현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남현희 전청조 악성루머?

15세 연하와 재혼을 발표한 전 펜싱 국가대표 선수이자 대한체육회 이사 남현희가 예비 남편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 등 강경한 입장을 표했습니다.

24일 남현희는 SNS를 통해 “축하해 주시는 분들, 걱정해 주시는 분들 모두 그저 감사합니다. 저 이제는 정말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딸과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여기서 많은 이야기를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세상에 정말 못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걱정해 주시는 것만큼 하나씩 하고 싶은 말 풀면서 세상 더 잘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저는 최근 보도된 기사를 통해 거짓 또는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여자

앞서 남현희는 전날 여성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직접 재혼 소식을 전하며, 재혼 상대인 15세 연하의 사업가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남현희의 재혼 상대인 전청조씨는 미국에서 태어나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하고 다수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승마 선수로 활약하다 부상을 입고 은퇴했다고 합니다.

글로벌 IT 기업 임원으로서 경영을 도운 바 있으며, 현재는 국내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씨는 비즈니스 업무로 인해 급히 펜싱을 배워야 하는 상황에서 스승과 제자의 관계로 남현희와 첫 만남이 이루어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현재 남현희와 그의 딸 하이 양은, 전씨가 혼자 살던 집인 시그니엘에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인터뷰 공개 이후, 다수의 누리꾼들이 전씨와 관련된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퍼뜨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남현희는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으나,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대한민국 여성 펜싱 선수 최초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그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여자

도대체 전청조 누구일까?

전청조는 미국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미국에서 지냈으며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했고 다수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승마선수로 활약하다가 부상을 입고 은퇴했다고 하죠 이후에는 글로벌 IT 기업 임원으로서 경영을 도운 바 있으며 현재는 국내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벌 3세인데 이름과 관련된 기업을 인터넷상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으며, 사업체 이름부터 사짜 냄새가 난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20살 때부터 해오던 일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외국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남현희가 유명한 펜싱선수인지 잘 몰랐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23년 1월 9일 전청조가 먼저 남현희에게 전화를 걸면서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는 비지니스 미팅으로 잡힌 팬싱 대결을 위해 수업을 받고 싶다는 이유에서 였다고 합니다.

첫만남에 경호원을 대동하고 걸어 들어와 놀랐다고 하는데요. 첫인상은 똘똘한 부잣집 도련님 같았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만남에서 전청조는 남현희에게 펜싱 관련 사업을 같이 하자는 동업을 제안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여자

기사에 따르면 사업안이 너무 좋아서 ‘이걸 거절하면 바보다’라는 생각이 들어 동의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사람은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번밖에 안 본 사람에게 그렇게 큰 사업을 제안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자신은 재벌이고 일상을 함께하는 경호원들과 운전기사가 있어, 일반 사람들과 다른 환경에서 지내고 있기 때문에 남현희가 유명한 펜싱선수이니, 거만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레슨을 받는 동안 자신을 대하는 태도와 노하우를 보면서 계속 감탄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이 사람과는 뭘 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사업의 구체적인 내용이 사실 제일 궁금해지는데요.

이런 사소한 이유로 사업을 같이 하자는 제안을 했다는 것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재벌이 이런 사소한 이유로 2번만에 동업을 제안했다고?”라며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어 개인적으로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밝힐 수 없는 개인적인 이야기와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경영 계획은 남현희와의 결혼식 직전에 밝힐 예정이라고 하여, 전청조 사기가 아니냐는 의혹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현희 전청조)

유튜브 뻑가 채널에 올라온 내용

남현희 전청조 여자

관련하여 이슈를 다루는 107만 유튜버 ‘뻑가 PPKKa’의 남현희 전청조에 관련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다른 남현희 전청조 재혼 관련 영상에 달린 댓글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의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어 어렸을 때 지인으로 보이는 듯한 네티즌이 “전청조 중학교때까지만 해도 태권도 했는데 왜 자꾸 승마했다고 해”라며 댓글을 단 모습을 보였고,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여자

이어 “자신과 함께 운동을 할 때는 여자였다”는 댓글로 인해 전청조가 생물학적인 성별이 원래 여성이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여자

이와 관련하여 전청조를 아는 듯한 사람들의 다양한 댓글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사실 여부는 불확실하지만 전청조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일관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루머

이어 일부 누리꾼들은 ‘제 2의 낸시랭’ 사태가 벌어지는 것이 아니냐며 올림픽 메달리스트 남현희를 걱정하는 듯한 모습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현희 전청조 루머
남현희 전청조 "제2의 낸시랭" 악성루머 일파만파 확산중 사실은?

10월 24일 인터뷰 기사에서 전청조는 “이런 반응은 인터뷰를 결심하면서 당연히 예상했던 일이라면서, 어차피 내가 타깃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며, “나는 공인도 아니고 나에 대해 함부로 얘기하는 건 모두 명예훼손이라고 말을 전했습니다.

냉정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모든 악플에 대해 강력하게 끝까지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신에 대한 정보는 “사업적인 이유도 있고, 관계된 사람들이 많아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다. 결혼 전인 12월 말에는 알릴 계획”이라고 말을 전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또한 남현희의 프로필 상의 키가 154cm로 되어 있는데, 굽이 있는 구두를 신었는데도 남현희와 별 차이가 없는 것을 보면, 원래 여자였다는 네티즌의 말에 대해 의구심을 더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현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펜싱 선수 출신 해설자이자 감독입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이자 2012 런던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입니다.

2021년 4월 9일 대한체육회 이사에 선임이 되었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출생1981년 9월 29일 (42세)
경기도 성남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154cm|45kg|A형|213mm|왼손잡이
학력금빛초등학교 (졸업)
성남여자중학교 (졸업)
성남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체육학 / 학사)
경기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 석사)
가족예비 배우자 전청조, 전남편 (공효석)
딸 공하이(2013년 4월 25일생)
직업펜싱 선수 (플뢰레 / 은퇴)
펜싱 해설자
펜싱 감독
소속성남시청(前)|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아무쪼록 남현희 님의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남현희 인스타그램 첨부

(남현희 전청조)

Leave a Comment